사설검증 URL




일부 지역의 커피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A; Specialty Coffe Association of America)와 매년 코스타리카(Costa Rica)에서 열리는 국제커피협회주간(Sintercafe ; Associaion Semana Internacionnal del Cafe)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COE(Cup of Excellence)의 회원국으로서 커피의 질 관리, 친환경 기술을 통한 생산력 관리, 그리고 적극적인 홍보로 농가들의 이익 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스페셜티 커피의 생산을 위해 온두라스 커피 협회(IHCAFE; Honduras Coffee Institute)가 농장 관리자들을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길이 약 30m이다. 원천천(元川川) 상류 구간인 구룡계곡의 가장 위쪽에 있는 폭포로, 원천폭포라고도 부른다. 구룡계곡의 아홉 절경을 구룡구곡(九龍九曲)이라 하는데 구룡폭포는 그중 제9곡으로 구룡구곡의 백미로 꼽힌다.


주요 행사는 행주문화제 고유제 봉행, 행주대첩 위령굿, 행주대첩기념 궁도대회, 양주별산대놀이, 고양국악대공연, 불꽃놀이, 남사당놀이, 승전거리 축제, 고양행주 휘호대회, 고양들소리공연, 행주농악, 시·수필낭독회, 다도시연, 승전고를 울려라, 청소년민속예술제 등으로, 행주대첩과 지역의 전통문화를 주제로 한 행사가 주를 이룬다.


옛 노나라에 전해내려오는 이야기로 높은 관리가 민정을 살피던 중 나이 어린 소녀가 회초리를 들고서 이빨이 다 빠지고 흰 수염이 난 노인을 쫓아다니는 이상한 광경을 보고 소녀에게 호통을 치니 소녀는 자기가 300살이요, 그 노인은 나의 증손자라 하였다. 소녀는 구기자를 먹어서 그렇다 대답하고 구기자 먹는 법을 관리에게 일러주니 "구기자는 1월에 뿌리를 캐서 2월에 달여 먹고 3월에는 줄기를 잘라서 4월에 달여 먹고 5월에 잎을 따서 6월에 차로 끓여 마시고 7월에는 꽃을 따서 8월에 달여 먹으며 9월에 과실을 따서 10월에 먹는데, 이와 같이 구기자는 1년 내내 먹을 수 있습니다" 하였다. 관리가 집으로 돌아와 구기자를 먹어보니 정말로 들은 대로 효험이 있었다.


주변에 춘장대해수욕장, 비인해수욕장, 한산모시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 금강하구둑, 건지산성, 마량포구, 군산항 등 가볼 만한 관광지가 많다. 서천읍에서 갈목행 군내버스를 타거나, 승용차로 갈 경우 서천읍에서 대천 방향으로 21번 국도를 타고 수리넘어재를 지나 당정교 못미처 장흥 방면의 617번 지방도로 접어들어 송석초등학교 이정표를 보고 우회전한 뒤 시멘트 포장도로로 직진하면 갈목마을이 나온다.


몸길이 4∼5㎝이다. 몸과 머리는 옆으로 납작하고 몸높이가 높다. 옆으로 본 모양은 마름모꼴이거나 긴 달걀 모양이다. 머리는 작은 편이다. 눈은 크고 머리의 앞쪽으로 치우쳐 있으며 등쪽으로 가까이 붙는다. 주둥이는 조금 뾰족한 편이다. 입은 주둥이 끝의 밑에 있으며 작고, 위턱이 아래턱보다 약간 길다.


블랙 러시안이라는 이름은 러시아를 대표하는 보드카를 사용한다는 것과 색이 검정인 것에서 유래하었다. 커피 리큐어의 단맛이 특징으로 알코올 도수가 높은데도 마시기가 좋다. 베이스를 테킬라로 변화시키면 브레이브 불(Brave bull)이 되고, 커피 리큐어를 디 사로노 아마렛토(Disaronno Amaretto)로 변화시키면 갓 마더가 된다. 올드 패션드 글라스에 얼음과 보드카 1½온스, 커피 리큐어 ½온스를 넣고 가볍게 젓는다.

스페인 식민 시대인 누에바 에스파냐 부왕령(Virreinato de Nueva España) 시대에 제작된 334개의 그림문자이다. 멕시코의 국립기록물보관소(Archivo General de la Nación, AGN)와 산하 기관인 그래픽정보센터(Centro de Información Gráfica, CIG)에서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보존하고 있다.

1882년 철도 노동자가 발견하였으며, 빙하에 깎인 미세한 진흙이 사설 스포츠 안전 놀이터 주소 호수 바닥에 가라앉으면서 햇빛에 반짝여 물 빛깔이 청록색을 띤다. 처음에는 에메랄드 그린 호수라고 이름이 붙었지만 후에 빅토리아여왕의 딸 루이스 공주의 이름을 따서 루이즈호수가 되었다. 호수 주위에는 빽빽한 침염수림으로 덮인 산들이 둘러싸고 있으며, 호수 바로 앞에는 높이 3,264m의 빅토리아산이 있다.

총 길이가 77km인 거니슨강(Gunnison R.) 협곡의 19km에 달하는 부분이 이 공원에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수심이 깊고 가장 아름다운 협곡의 핵심부가 국립공원에 포함되어 있다.

정상에 닿기 전 궁지기골과 문바위골이 보이는 전망대가 있으며 그것은 정상부의 복사판 같은 곳으로 두 개의 암봉으로 이루어져 있어 골짜기가 시원스레 조망되는 곳이다. 정상부도 이와 같이 생겼다. 홍천군 일대가 시원하게 조망된다.

지형은 서쪽에서부터 동쪽으로 간토산지[關東山地], 다마구릉[多摩丘陵]·사야마구릉[狹山丘陵], 무사시노대지[武藏野臺地]·아라카와강[荒川]·에도강[江戶川]의 충적지 순으로 계단 모양으로 낮아져서 도쿄만[東京灣]에 임한다. 간토산지는 도의 서쪽 경계에 사설 스포츠 안전 놀이터 추천 있는 구모토리산[雲取山:2,018m]을 최고봉으로 하여 1,500m 이상의 산봉이 이어지는 장년기 산지로, 산지를 깊이 침식하는 다마강[多摩川]과 그 지류 아키카와강[秋川]이 뛰어난 계곡미를 형성한다.

불정동 마을 안쪽 해발 487m의 산 기슭에 있으며, 굴곡이 많고 적당한 경사지에 조성되었으며, 산책로 주변에 울창한 활엽수림이 우거져 삼림욕 효과가 뛰어나다. 메이저 스포츠 토토 사이트 추천 깨끗한 물이 휴양림을 가로질러 흐르고 물줄기를 따라 야영장과 물놀이장이 곳곳에 있다. 정상 전망대에서 주변의 예천군 용궁까지 볼 수 있다.

경사가 비교적 완만한 구릉성 산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서해안에는 암석해안도 발달하여 있으나 사질해안이 많고, 남쪽과 동쪽 연안에는 간석지가 펼쳐져 있다. 1월 평균기온 0℃, 8월 평균기온 25℃, 연강수량 1,347㎜이다.

감국화전은 9월 중양절(重陽節)에 먹는 시절식으로 찹쌀가루를 익반죽하여 둥글납작하게 빚은 후에 프라이팬에 지지면서 국화잎을 붙이거나 꽃잎을 찹쌀가루 만죽에 섞어 지진 떡을 말한다.

경부선 금정역과 당정역 사이에 있다. 1905년 1월 1일 군포장역으로 개업했으며, 1938년 4월 1일 군포역으로 이름을 변경하였고, 1974년 8월 15일 수도권 전철이 운행을 시작하였다. 역명은 지역명에서 유래했다. 역 주변에 군포1동주민센터, 군포중학교, 군포치안센터 등이 있다. 코레일(Korail) 수도권서부본부 소속으로 경기도 군포시 군포역1길 27(당동 134-1)에 있다.

병풍석과 난간석은 물론 무인석을 생략하고, 동물 석상을 절반으로 줄인 것은 추봉된 왕비릉의 예에 따른 것이다. 능원 아래에 정자각과 비각, 홍살문이 있으며, 비각 안에는 1807년(순조 7) 세운 비석이 보호되어 있다. 재실도 있었으나 1970년 철거되었다.

화관은 길이 12mm 정도로 나비 모양이다. 꼬투리는 긴 타원형이고 납작하며 길이 2∼2.5cm로 털이 없다. 번식은 씨와 뿌리로 모두 된다. 열매는 협과로 긴 타원형이고 털이 없으며, 어린 순은 4월경에 채취해 나물로 만들어 먹고 가축의 사료로도 쓰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